42일은

랑과  



“세계 자폐증 인식의 날”
2008년 UN총회에서 자폐에 대한 사회 전반의 이해를 높이고,조기진단과 대책 마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한 날입니다. 


자폐성장애

사회적 의사소통이 어려우며, 70%이상 행동문제와 지적장애를 동반합니다. 


자폐인을 만나면,

쉬운 단어로 짧게 천천히 말해주세요. 

자신만의 규칙과 행동패턴을 존중해주세요. 


"Light It Up Blue"

매 년 4월 2일 사랑과 희망을 상징하는 파란불켜기 캠페인은 호주 오페라하우스, 이집트 피라미드 등 150개국, 2만개 이상의 지역명소에서 참가하고 있습니다. 


부산 

4월 1~2일 양일간 일몰부터 자정까지

시청사, 영화의 전당, 광안대교, 남항대교, 황령산 송신탑, 용두산공원(부산타워) 및 2020년부터 해운대엘시티 더샵과 레지던스, 부산은행본점, 시민공원, 송상현광장, 자갈치시장에서 파란불을 밝힙니다.



지난 캠페인
클릭

42일은 랑과



“세계 자폐증 인식의 날”
2008년 UN총회에서 자폐에 대한 사회전반의 이해를 높이고, 조기진단과 대책 마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한 날입니다.


자폐성장애는 

사회적 의사소통이 어려우며, 대부분 행동문제와 지적장애를 동반합니다. 


자폐인을 만나면, 

쉬운 단어로 짧게 천천히 말해주세요. 자신만의 규칙과 행동패턴을 존중해주세요. 


"Light It Up Blue"

매년 4월 2일 사랑과 희망을 상징하는 파란불켜기 캠페인은 호주의 오페라하우스, 이집트의 피라미드 등 150개국, 2만개 이상의 지역명소에서 참가하고 있습니다. 


부산 

4월 1~2일 양일 간 일몰부터 자정까지

시청사, 영화의 전당, 광안대교, 남항대교, 황령산 송신탑, 용두산공원(부산타워) 및 2020년부터 해운대엘시티 더샵과 레지던스, 부산은행 본점, 시민공원, 송상현광장,자갈치시장에서 

파란불을 밝힙니다.